콘텐츠로 건너뛰기

부정선거 신의작품인가 상영관 일정 개봉관 예매 ott 관객수 후기


부정선거 신의작품인가 상영관 일정과 개봉관 예매 정보를 확인하고 계신가요. 2025년 5월 21일 개봉한 이영돈 감독의 화제작은 전국 주요 극장에서 상영 중이며, 108분간 현실 정치의 민감한 주제를 다루는 다큐멘터리로 많은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부정선거 신의작품인가 상영관 일정 개봉관 예매 ott 관객수 후기를 알아보겠습니다.

부정선거 신의작품인가

지난주 극장에서 화제작 <부정선거, 신의 작품인가>를 관람했습니다. 2025년 5월 21일 개봉한 이 작품은 현실 정치의 민감한 주제를 다루며 많은 관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영돈 감독이 연출한 이 다큐멘터리는 108분 동안 부정선거 의혹을 치밀하게 파헤치며 민주주의 가치에 대한 깊은 성찰을 제공합니다.

부정선거 신의작품인가 상영관

부정선거 영화 예매 시 상영시간이 약 2시간 가까이 되므로 여유 있는 스케줄 계획이 필요합니다. 이영돈PD의 부정선거 신의작품인가 상영관은 메가박스 위주로 있습니다. 롯데시네마나 CGV에서는 보기가 쉽지 않습니다.

구분 부정선거 신의작품인가 정보
개봉일 2025년 5월 21일부터
관람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상영시간 108분 (1시간 48분)
장르 다큐멘터리, 정치

영화 예매

현실 정치의 어두운 면을 사실적으로 보여주며 민주주의 가치를 깊이 생각하게 만드는 작품입니다. 다양한 시각과 입체적 접근으로 정치 전문가부터 시민 대표까지 폭넓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부정선거 신의 작품인가 영화 예매는 어디로 가면 할 수 있을까? 메가박스 홈페이지 들어가서 티켓팅 하세요.

신의 작품인가 ott

6월 3일 선거날을 겨냥하고 영화 개봉을 했지만 부정선거 신의 작품인가 관객수는 2만명에 머물고 있습니다. ott 플랫폼은 추후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가 될 것으로 예상 합니다.

등장인물

이영돈 PD가 직접 내레이션과 진행을 맡아 탐사보도 전문가의 시각으로 사건을 추적합니다. 정치 전문가 김현수는 선거법과 제도적 측면을 해설하며, 전 선거관리위원회 관계자 박미정은 내부자 증언을 통해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데이터 분석가 조민재는 통계적 근거로 부정선거 가능성을 뒷받침하며, 익명의 내부 고발자는 음성 변조와 모자이크 처리로 등장해 긴장감을 더합니다. 시민 대표 이재훈은 일반인의 시각에서 투표권의 소중함을 이야기합니다.

신의작품인가 제작 배경

제작진은 철저한 보안 속에서 다양한 현장을 취재했으며, 부정선거 의혹을 다루는 만큼 여러 압박과 위협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부정선거 신의작품인가 상영관 일정 개봉관 예매 ott 관객수 후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이영돈PD 영화로 부정선거에 대한 이야기를 관람 할 수 있습니다. 종합해보면 민주주의 가치에 대한 깊은 성찰을 제공하는 의미 있는 작품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부정선거 신의작품인가